헬스&웰니스 전문 홍보대행사 ㈜모스커뮤니케이션즈가 전세계 광고회사 매출 1위인 WPP그룹 산하 글로벌 광고대행사 그레이월드와이드 코리아와 2013년 2월1일부터 전략적 업무제휴로 보다 선진화된 PR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2012년 말부터 광고, 홍보마케팅 분야에서 전략적 제휴사로서 향후 공동의 비즈니스 발전과 확대를 위해 다양한 정보공유와 클라이언트 서비스 제휴 등 긴밀히 교류,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통해 그레이월드와이드 코리아와 모스커뮤니케이션즈는 양사의 고객사에게 브랜딩, 광고, 홍보서비스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 국내 고객에게 최상의 PR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그레이월드와이드는 전세계 광고회사 매출 1위이자 세계 최대의 광고그룹 WPP 그룹의 자회사 중 하나인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그룹이다. 그레이월드와이드 코리아는 지난 2000년 한국에 설립되어 P&G, British American Tobbaco, GSK, Heineken, DELL등 다수의 다국적 기업 클라이언트에 한국시장 내 광고, 브랜딩 대행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모스컴은 지난 2010년에 설립되어 식품, 제약, 바이오, 그린 등 인간의 건강과 웰니스와 관련된 커뮤니케이션에 특화된 IMC PR Agency로 뛰어난 역량의 전문인력과 강력한 미디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CJ제일제당 백설 당분유, 바이오코리아,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낙농육우협회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제휴협약에 따라 모스컴은 그레이월드와이드 코리아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해 국내외 클라이언트에게 보다 선진화된 헬스&웰니스 분야에 보다 전문화된 PR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